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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럭창고, wipeout 들어간 블럭 저장 시, 썸네일 생성 렉 현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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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iiiaha 작성일 24-05-23 17:29 조회 1,969 댓글 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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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자더님 안녕하세요.
블럭창고 잘 사용중에 있는데요,
하나의 렉 발생 현상을 찾아내서 보고를 드립니다.

wipeout 들어간 블럭 저장 시, 썸네일 생성 과정에서
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. (거의 5~6초 소요)

wipeout 의 특성으로 인해 불가피한 부분인 것인지,
아니면 버그 수정이 가능한 것인지

검토를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 9

이자더님의 댓글

이자더 작성일

안녕하세요.
캐드 프로그램의 종류와 버전은 어떻게 되세요?

iiiaha님의 댓글

iiiaha 작성일

오토캐드 2023 입니다.

이자더님의 댓글

이자더 작성일

해보기도 하고 해외포럼 검색도 해 보았는데...
오토캐드 자체의 슬라이드파일 처리 속도의 한계로 보입니다.

즉 WipeOut 객체는 꽤많은 포인트를 저장해서 만드는 것인데, 슬라이드 파일에서 이 객체를 읽을 때의 속도 그래픽카드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.

저는 RTX 3060ti 인데, 약 2초 정도 걸리네요..

iiiaha님의 댓글

iiiaha 작성일

그렇군요.. 한 폴더에 wipeout을 모아놓다보니, 블럭창고에서 그 폴더를 클릭하면 거기 있는 모든 wipeout들이 로딩될때까지 다른 폴더로 나가지를 못하네요. 클릭을 조심하든지, 폴더에 하나씩 찢어 놓던지 해야겠네요. 감사합니다.

이자더님의 댓글

이자더 작성일

좀 귀찮지만, 방법은...
wipeout 만 지운 dwg 로 슬라이드를 생성한 후에, 원본 dwg 파일을 다시 덮어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.

iiiaha님의 댓글

iiiaha 작성일

그게 어떻게 하는건가요?
wipeout 지운 dwg 로 bex 명령어를 통해 내보내기 한 후,
블럭창고에서 이미지(재)생성을 하고,
블럭창고의 블럭교체가 아닌, 폴더에서 파일만 덮어쓰기로 바꾼 후에
이미지 (재)생성을 하지 않은 상태로 쓰는 방법인가요?

이자더님의 댓글

이자더 작성일

네 정확합니다.

iiiaha님의 댓글

iiiaha 작성일

네 감사합니다. 우선 그렇게 해결하였습니다!

이자더님의 댓글

이자더 작성일

감사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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